일상

여러분들은 어떤 웨딩부케를 좋아하시나요?

반지마담^^ 2015. 7. 18. 07:30

웃음이 넘쳐나는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하는 결혼식에 신부님의 손에 들려있는

예쁜 웨딩부케 모습을 담아놓은 이미지들을 둘러보면서

캡쳐 해보았어요.

 

 

 

 

여러분들은 결혼식에 신부님께서 들고 있었던 웨딩부케가 어떤 것이었는지

생각이 나시나요?

 

저는 도무지 생각이 나지를 않네요. ㅎㅎㅎ

순간적으로 들고는 있었나........ 할 정도이니 ㅎㅎㅎㅎㅎ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님들은

이것저것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너무너무 많지요.

 

 

 

 

시간이 지나고 아들, 딸을 키우다보면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할 생각에 이것저것 결혼식 준비 할 때가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구나........ 하실 거예요 ㅎㅎㅎ

 

그러니, 결혼준비하시는 순간을 마음껏 ~행복하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