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반지

[스크랩] 밀그레인커플링에 다이아를 세팅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반지마담^^ 2015. 10. 22. 15:42

 

밀그레인커플링 1부다이아를 세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웨딩커플링,

웨딩밴드로 밀그레인반지를 찾으시죠!


그 중에서도 오늘은 다이아가 세팅된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ㅎㅎ








자! 위 사진이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랍니다.

어떠세요?

밴드식을 선호하는 이유는

착용감이 편하기 때문이죠!



웨딩커플링인데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를 

세팅해서 좀 더 의미를 부여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명색의 웨딩밴드인데 다이아는 있어야지 않겠냐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이 두가지를 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위 사진의 제품이랍니다.



밀그레인 반지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반지에

1부다이아를 세팅했을 뿐인데

클래식한 느낌이 더욱 느껴지시죠~


다이아 크기고 1부사이즈라 일상생활에

매일매일 착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심플한 밴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오랫동안 밀그레인반지를 제작해온

반지다방은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노하우와 퀄리티가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서 느끼시길 바랄께요 ㅎㅎ



1밀그레인 제작전문점으로

위 디자인 말고도 다양한 스타일의

밀그레인 반지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궁금하시거나 직접 착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종로5가역 12번출구

효성주얼리시티 1층 79호,80호

으로 놀러오세요~












출처 : [백금반지],[밀그레인반지],[묵주반지] 제작전문 [반지다방]
글쓴이 : 소중한사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