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반가운 비가 내렸네요

반지마담^^ 2015. 11. 8. 18:43

일요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가뭄을 해결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어제부터  반가운 비가 내렸네요.

 

올 겨울에도 비가 많이 내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을 하던데,

그 예상과 달리 적당히 비가 내려주었으면 합니다.

 

제가 특별히 위에다 부탁해놓을께요 ㅎㅎㅎ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주에도 화이팅 넘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을비에 떨어진 낙엽들을 보면서 너무 감성에 젖지는 마시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