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정보

3월4일 거래되어지는 백금가격 정보입니다 ^*^

반지마담^^ 2013. 3. 4. 11:34

3월 4일 거래되어지는 백금가격 정보입니다 ^*^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부터는 봄이라고 생각해도 되겠죠 ㅎㅎㅎ

 

아래에 올려드린 금시세, 백금가격 등이 적혀있는 귀금속 원자재 가격에 대한 정보는

한국 금거래소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요즘 백금반지(플래티늄반지)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백금가격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네요.

백금반지를 구입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시세표를 참고하세요.

 

 

오늘은 백금반지제작에 관해서 백금반지함량에 대해서 한가지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pt900으로 플래티늄반지를 제작하는 것이 좋을까?

pt950으로 플래티늄반지를 제작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들을 하시는 분들이 증가했네요.

 

아마도 최근에 백금반지가격에 대한 정보가 많이 오픈되어지면서, 기존의 플래티늄반지를 판매하던 소매점들과

새롭게 플래티늄반지를 판매하고자 하는 소매점들에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기기 위한 상술의 하나로

백금반지함량을 선택한 것 같네요. 만약에 제조공장이라면, 플래티늄반지 디자인을 개발하는데 더~~~

노력하겠지만요.....ㅎㅎㅎ

 

 

백금반지를 오랜 기간동안 제작해온 반지다방의 입장에서는 고객분들이

"어떤 백금함량으로 백금반지를 주문하시던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함량의 플래티늄 반지를 제작해드립니다"

 

고객님이 pt900 플래티늄반지와 pt950플래티늄반지 중에서 고민 끝에 선택하신 제품이니까

당연히 제작하는 사람으로써 최대한 이쁘게 제작해드려야 하는 것이죠.

 

pt900 플래티늄반지로 제작하는 것이 좋다!!! pt950 플래티늄반지로 제작하는 것이 좋다!!!

단정하기는 힘듭니다. 우리나라 귀금속원자재에 대한 가격구조와 백금반지 함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길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반지다방으로 문의해주세요.

콜미

 

백금반지제작업체 반지다방에서는 pt900 플래티늄반지와 pt950플래티늄반지,

그리고 pt990플래티늄반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래티늄반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늄반지가격에 대한 문의는 02-6260-3535로 전화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