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반지주문제작]나만의 디자인으로 오더메이드반지 제작^^

반지마담^^ 2013. 8. 22. 10:00

[반지주문제작]나만의 디자인으로 오더메이드반지 제작!!

▶커플링 주문제작◀

 

하루를 시작할 때 어떤 기분이 드세요?

설레임과 기대감으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기를 바래요.

 

오늘은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핸드메이드 커플링!! 즉, 오더메이드 반지 제작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희 반지다방에서 결혼예물커플링을 오더메이드로 제작하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좋아하는 디자인을 찾기위해서 몇 일간 투어를 다녀도

확~~~ 땡기는 커플링이 없어서, 고민 끝에 원하는 커플링 디자인으로

핸드메이드 커플링을 제작하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들을 수집한 끝에 저희 반지다방을 찾아주셨습니다.

 

저희 반지다방이 오더메이드반지 제작으로는 제법 유명하잖아요 ㅎㅎㅎㅎㅎ

주문제작반지의 품질면에서도~~~ 오더메이드반지가격 면에서도 그렇고~~~~ ㅎㅎㅎ

 

 

 

이 고객님은 명품반지 디자인을 이용해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둘 만의 커플링 디자인으로 주문제작하셨죠.

 

사진 속에 있는 이니셜이 새겨진 커플링입니다.

반지의 양 옆으로 두 분의 이니셜이 깊이있게 새겨진 볼륨감이 상당히 좋은 디자인입니다.

 

처음에 명품반지 사진을 보여주시길래, 저희 반지다방에서는 카피제품은 제작해드리지 못한다고

말씀드렸더니 고객님께서도 "저도 결혼예물커플링인데 카피제품은 싫어요~"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이 디자인을 응용해서 핸드메이드반지를 제작하고 싶다고......

 

 

 

 

고객님께서 주문제작한 반지 디자인이 어떠세요?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이 대비를 이루면서, 볼귬감이 일반적인 반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좋아서

완성된 제품을 보니까 기대이상이더라구요 ㅎㅎㅎ

 

나만의 디자인으로 주문제작반지를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검증을 받은

반지다방을 방문해주세요.

 

 

품질!! 그 이상의 만족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반지다방은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