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정보

백금커플링,백금반지를 제작하는 귀금속공장의 모습!!

반지마담^^ 2013. 9. 10. 07:30

백금커플링, 백금반지를 제작하는 귀금속공장의 모습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귀금속공장의 모습을 찍은 사진들을 올려볼께요.

 

백금반지, 백금커플링 등의 백금주얼리를 제작하는 공간과 14k,18k 등을 작업하는 공간을

촬영한 것입니다. 조금 지저분해보이지만 일과를 마치고 깨끗하게 정리를 하면

깨끗하죠 ㅎㅎㅎㅎㅎ

 

백금반지, 백금커플링을 구입하기 위해서 반지다방 매장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귀금속공장에서 작업하는 모습이 궁금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더불어서 반지다방이 다른 매장들과는 다르게~ 정말 공장인지? 도 궁금해 하시는 것 같고....

 

 

 

백금반지, 백금커플링 등 백금주얼리 제품의 광택을 내는 작업공간입니다.

귀금속공장에서 가장 시끄러운 곳이기도 하면서, 지저분한 공간이기도 하죠 ㅎㅎㅎ

 

요즘에는 광택을 내는 공정이 매우 중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새로운 기계와 도구들이 속속~~  개발 되어지고 있습니다.

 

 

 

 

위의 공간은 금, 은 등의 귀금속 재료를 녹이는 작업공간입니다.

 

 

 

 

14k, 18k 제품의 광택을 내는 공간입니다.

 

 

 

 

 

 

 

고객님들이 오더메이드반지 제작을 의뢰하신 디자인을 컴퓨터를 이용해서 그려보는 것입니다.

백금커플링제작에 들어가기 전인 이 과정에서 전체적인 형태, 작업방법 등을 정리해보게 됩니다.

 

요즘에는 자신들만의 의미를 담은 백금커플링으로 오더메이드 제작을 의뢰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컴퓨터 작업을 하는 시간도 덩달아 많아졌네요

 

 

 

 

위의 사진은 여러가지 금형들이 보관되어 있는 모습이고

아래 사진은 작업 중에 있는커플링의 모습입니다.

 

 

 

어떠세요?

화려하고 반짝반짝한 주얼리를 제작하는 작업공간의 모습을 보신 느낌이...

 

생각보다 지저분하죠? ㅎㅎㅎㅎㅎ

 

조금은 지저분한 공간들을 위주로 올려드려서 그럴 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좋은 품질의 백금반지,백금커플링을 합리적이고 알뜰한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종로에 위치한 백금주얼리 제작업체인 반지다방을 찾아주세요.

 

 

▶백금커플링,백금반지 제작업체 반지다방의 작업공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