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늄반지 (백금반지)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는 특별한 혼배묵주반지!!!

반지마담^^ 2013. 10. 19. 08:00

♥묵주반지♥플래티늄반지♥

 

혼배반지커플링으로 묵주반지를 구입하고 계신는 분들이

종종 계셔서 오늘은 플래티늄반지 제작업체인 [반지다방]에서 제작하고 있는

묵주반지 디자인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밀그레인반지도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면 무언가 다르듯이

묵주반지또한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면 무언가 다른 것이 있겠지요 ㅎㅎㅎ

 

반지다방에서는 모든 디자인들을 플래티늄반지로 제작을 해드리고 있기때문에

오늘 추천해드리고 있는 묵주반지도 pt900, pt950 등의 다양한 함량의 플래티늄반지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에 사용되는 혼배묵주반지 사진들은 반지다방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고, 위에 적혀있는 묵주반지가격은 14k로 제작한 경우의 카드구입가격입니다.

반지다방의 명품묵주반지는 밀그레인반지와 마찬가지로 반지사이즈에 따라서

중량이 많이 다르기때문에 묵주반지가격이 달라집니다.

 

자신의 반지사이즈에 맞는 묵주반지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매장으로 문의해주세요.

 

참고로 반지다방에서는 고객님들의 손 모양이나 크기에 따라서

다양한 넓이로 묵주반지들을 주문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묵주반지를 주문하실때 자신이 원하시는 넓이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묵주반지로 혼배반지겸 커플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기능성을 고려하여 옐로우골드반지로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플래티늄반지로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네요

 

 

혼배반지겸 묵주반지를 플래티늄반지로 제작하고 싶다면~~~

흔하지 않은 특별한 디자인의 묵주반지를 주문제작하고 싶다면~~~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1층 79호,80호에 있는 반지다방으로 오세요

 

커피값은 무료입니다 ㅎㅎㅎ

커피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