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주문제작중인 백금팔찌^^ 백금목걸이^^

반지마담^^ 2013. 11. 9. 09:30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는 백금체인목걸이,백금체인팔찌♥

 

신나게 하루를 시작하셨나요?

오늘 하루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아래에 올려드리는 이미지들은 고객님이 반지다방에 백금목걸이백금팔찌를 주문하셔서

제작중인 백금체인 디자인 입니다. 24k 순금목걸이에 비해서 "보장성"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백금목걸이나 백금팔찌를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순금목걸이가 싫어서.... 백금목걸이와 팔찌를 저희 반지다방으로 주문하셨습니다.

 

남자분들은 대체적으로 디자인이나 기능성면에서 우수한 체인형태의 디자인으로

백금목걸이와 팔찌를 구입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백금체인목걸이와 백금체인팔찌는 정말 많은 손을 거쳐야 완성이 되는 제품입니다

그런만큼 세공비가 비쌀 수 밖에 없겠죠 ㅎㅎㅎ

3 ~ 10만원 정도의 세공비를 지급하는 순금목걸이나 14k,18k 목걸이와 팔찌와는 차원이 다르죠 .

 

이처럼 많은 손이 가는 제품!! 즉 세공비가 비싼 제품일수록,

고객님들은 직접 제작하는 업체!!! 그리고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업체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알뜰한 가격으로~~ 가장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백금목걸이, 팔찌는 제작공정중의 거의 첫 단계죠 ㅎㅎㅎ

여기서부터가 작업의 시작이죠.... ㅎㅎㅎ

 

이제는 많은 업체들에서 백금반지, 백금커플링 등의 백금주얼리를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제조기술자들이 인정해주는 백금주얼리의 제작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제조업체는 많지 않죠. ㅎㅎㅎ

 

귀금속의 메카인 종로지역에서 오랜 기간동안 제조업체로 자리잡은 반지다방!!!

이제는 업체들뿐만아니라 백금주얼리를 구입하시는 소비자분들도 꼭!! 들러 보셔야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났지요 ㅎㅎㅎ

 

 

 

백금체인목걸이/백금체인팔찌/백금커플링 등의 백금주얼리 제작은

반지다방이라는 것은 아시죠? ㅎㅎㅎ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