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반지다방에서 묵주반지 구입했어요~

반지마담^^ 2013. 11. 19. 09:00

묵주반지/천주교반지

 

반지다방 홈페이지에 올려진 고객님의 구입후기를 캡쳐해서 올려볼께요.

자랑좀 해보는거예요~~ ㅎㅎㅎ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면, 천주교반지 즉, 묵주반지 다른 업체에서 제작한 것이랑은

품질면에서 다르겠죠? ㅎㅎ "반지다방"이라고 하면 14k,18k반지는 물론이고 플래티넘반지 등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서 반지를 제대로 제작할 줄 아는 귀금속제작업체니까요.

 

묵주반지!! 혼배반지!! 를 구입하고자하시는 분들에게 반지다방이라는 업체가

명품 묵주반지!!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오키

 

-----------------------------------------------------------------------------------------------------

----------------------------------------------------------------------------------------------------------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구입후기!! 어때요? ㅎㅎ

 

묵주반지, 혼배반지를 구입하기 위해서 저희 반지다방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반지다방 묵주반지가 다른 업체들과 다른점은 볼륨감이 좋고, 착용감이 매우 좋다는 것이랍니다.

 

맞습니다!!!

저희 반지다방에는 기존의 묵주반지와 제작방식이 다르기때문에 무게감과 착용감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묵주반지를 착용하시다가 불편함과 아쉬움을 느껴셨던 고객님들이 다시 묵주반지를 구입하시고자

하시는 경우에 저희 반지다방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명품 묵주반지, 혼배반지 등의 천주교반지를 제작하는 반지다방!!

 

여러가지 묵주반지 디자인을 보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 없는 분들은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주얼리/반지다방에 방문하셔서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천주교반지, 묵주반지를 제작해보세요.

 

반지다방에서는 일반적인 14k,18k 묵주반지는 물론이고 플래티넘 묵주반지로도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반지다방이 플래티넘반지 제작에 있어서는 뛰어나다는 것은 아시죠? ㅎ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