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그레인반지

[밀그레인반지]플래티늄반지로 밀그레인 콤비반지 구입했어요^^

반지마담^^ 2012. 11. 20. 17:19

[밀그레인반지]플래티늄반지로 밀그레인 콤비반지 구입했어요^*^

 

오늘은 밀그레인반지,백금반지 전문제작업체인 [반지다방]에서

플래티늄반지와 18k옐로우골드로 결합되어진 밀그레인 콤비반지를 구입하신 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이 고객분은 본인 말씀으로 "밀그레인반지"를 구입하기 위해서 정말~~~

많이 다리품을 팔았다고......ㅎㅎ

반지다방에서 운영하는 [알케미스트 주얼리] 매장에 다녀가신 후에,

밀그레인반지와 백금반지를 판매하는 몇 군데 매장을 둘러보셨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웨딩반지이기도 하고 또, 플래티늄반지로 제작하는 것이라서 밀그레인반지가격도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니까~

 

저희 반지다방에서 밀그레인반지를 구입하기 위해서, 다시 찾으시고서는

여러매장을 둘러보면서 여러가지 느낀 점을 저에게 하나 하나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 반지다방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밀그레인반지입니다. (카드구매가격입니다)

 

고객님께서 하신 말씀을 정리 해보면,

 

"플래티늄반지를 구입할려고 인터넷으로 조사를 하다가, 밀그레인반지 디자인을

보고서는 밀그레인반지 디자인으로 제작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밀그레인반지를 판매하는 업체들에게 전화로 상담을 받아보고 또,  몇 군데 매장을

방문해서 밀그레인반지의 품질도 비교해보았어요.

제가 여러 매장들을 방문해본 후에, 반지다방에서 제작한 밀그레인반지 품질이

가장 좋고!!! 또, 밀그레인반지가격도 제일 착해서 다시왔습니다."

 

 이렇게 생각해주시고 말씀해주시니까 저희 반지다방 입장에서는 너무 감사할 뿐이죠.

 

 

 

▲반지다방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소재의 밀그레인 콤비반지 가격입니다.

(카드구매가격입니다.)

 

모든 귀금속이 그러하듯이 밀그레인반지가격도 고객님의 반지사이즈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백금반지,밀그레인반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반지다방]은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각겨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작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지다방에서 제작하는 밀그레인반지!!! 백금반지!!!

 

019-306-8288 / 6260 - 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