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고객님께서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플래티늄반지!!! 데일리링!!

반지마담^^ 2014. 1. 28. 08:00

고객님께서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플래티늄반지!!! 데일리링!!

 

플래티늄반지제작에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받고 있는 반지다방!!!

오늘도 반지다방으로 갖고싶은 반지 디자인을 플래티늄반지로 주문제작하고자

사진을 한 장 보내주셨네요.

 

데일리링으로 착용하실 생각이기때문에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를

번갈아 가면서 채널세팅을 하고 싶다고......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를 일반적인 파베세팅이나 프롱세팅이 아니고 채널세팅으로

작업하는 것은 조금 난이도가 있지요. 그래도 저희 반지다방의 세공기술력이라면

큰~ 문제는 아니지만요 ㅎㅎㅎㅎㅎ

 

반지다방은 플래티늄반지로 주문제작을 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셔야 할 곳이죠 ㅎㅎㅎ 

 

 

이쁘게 제작해서 데일리링으로 착용하시는 고객님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반지가 되었으면 하네요.

 

설날연휴가 코앞이네요.

설날 잘 보내세요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