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

제가 착용하는 백금반지!! 플래티늄반지 입니다

반지마담^^ 2014. 3. 1. 09:30

제가 착용하고 있는 백금반지!! 플래티늄반지입니다.

 

여러분들은 시간의 속도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는 것을 요즘 조금씩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어제, 백금반지 작업을 하면서

우연히 옆에 벗어놓은 저의 ▶백금반지◀,▶플래티늄반지◀를 보았네요.

 

저는 직업이 직업인지라... 착용하는 반지가 몇 개 있는데,

이 반지는 10년 가까이 착용하고있는 저의 백금반지 입니다.

 

 

 

매장에 방문하시느 고객님들 중에서 몇몇분은 제가 착용하고 있는 백금반지를 보시고서

자기도 저랑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을 의뢰하시기도 합니다.  ㅎㅎㅎ

 

반지를 구입하시는 남자분들은 다른 사람들은 어떤 반지 디자인을 착용할까? 궁금해하시기도하고

또,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이죠.

 

 

 

대부분의 남자분들이 그렇듯이 저도 평소에 착용하기 좋은 반지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이 백금반지 디자인은 그러한 조건에 잘 맞는 디자인이라서 다른 반지들보다도 자주 착용하는 것 같아요.

 

간혹, 백금반지는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백금반지도 스크래치가 나죠.

단지, 스크래치가 나더라도 노란색이 보이지않고 또, 연마를 하더라도 부피변화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오랫 기간동안 착용할 수 있는 것이죠.

 

 

 

최근에는 결혼예물이 간소화되면서, 고급화 되어지고 있죠.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자!!는 것이죠.

 

그래서 화이트골드반지에 비교하면, 고가이면서 또한, 보장성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백금반지, 백금커플링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는 것이구요.

 

 

 

디자인에 대해서 싫증을 잘 내시는 분들과

가볍게 착용하실 반지나 커플링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백금반지보다는 화이트골드반지가 더 좋습니다.

 아무래도 보장성 면에서 차이가 나기때문이죠.

 

그러나, 오랜 기간동안 착용하시고 또, 의미를 지니는 반지를 구입하시는 것이라면,

백금반지/플래티늄반지로 구입하시는 것도 충분히 고려해볼만합니다.

 

우수한 품질은 기본!!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의

정직한 귀금속제작업체인 반지다방에서 고객님들의 방문을 기다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