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그레인반지

밀그레인반지!! 하면 어느 업체가 생각나세요?

반지마담^^ 2014. 3. 29. 09:30

밀그레인반지!! 라고 하면 어느 업체가 생각나세요?

 

전국의 수많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예물을 준비하시기 위해서

결혼예물매장들을 방문하셔서 결혼예물세트 디자인도 구경하시고 또, 결혼예물가격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으시겠지요.

 

혹시, 우리나라 귀금속 주얼리의 중심지인 종로지역으로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러 나오실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상가 1층에 있는 반지다방으로도 많이들 방문해주세요.

 

반지다방이 "밀그레인반지"와 "백금반지" 제작업체로 명성이 높다보니,

일부 고객님들 중에서는 결혼예물세트는 판매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ㅠㅠㅠ

 

반지다방은 "다이아몬드세트, 진주세트,다이아몬드커플링 등....

다양한 결혼예물세트를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그 중에서도 "백금반지"와 "플래티늄반지","묵주반지" 등이

우수한 품질로 유난히 많이 알려지게 되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이지요.

최근에는 다이아몬드 세트를 비롯해서 결혼예물세트를 구입하시는 많은 분들도 찾아주시고 계시구요.

ㅎㅎㅎ

 

 

 

오늘은 종로결혼예물제작업체 반지다방에서 제작하고 있는

다양한 밀그레인반지 디자인 중에서 엣지있는 디자인을 2가지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엣지있게 제작하는 밀그레인반지!!!

품질에서~~ 디자인에서~~, 역시 반지다방이구나~~~ 생각하실거예요 ㅎㅎㅎ

 

 

 

 옐로우골드,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그리고 pt900 플래티늄반지, pt950플래티늄반지... 등

다양한 소재로 밀그레인반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믿을 수 있는 as!!

현명한 고객님이라면 반드시 방문하실 만하죠 ㅎㅎㅎ

 

 

 

믿음이 가는 종로 결혼예물매장!!  반지다방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ㅎㅎㅎ

 

커피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