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백금커플링]종로 결혼예물매장 반지다방에서 결혼예물 구입했어요~

반지마담^^ 2014. 4. 15. 06:30

[백금커플링]종로 결혼예물매장 반지다방에서 결혼예물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지다방에서 백금커플링을 구입하신 분의 결혼예물후기를 올려볼께요.

하트3

~~~~~~~~~~~~~~~~~~~~~~~~~~~~~~~~~~~~~~~~~~~~~~~~~~~~~~~~~~~~~~~~

 

결혼예물을 준비하기 위해서 매일같이 알아보았었는데...ㅎㅎㅎ

이렇게 후기도 작성해보네요~

 

왠지.. 어색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지만

예물준비하면서 힘들었기에... ㅎㅎ

넘 홀가분해서 이렇게 자랑 좀 할려고 왔어요.

 

전 백금커플링으로만 결혼예물을 했는데, 종로의 매장 4곳을 방문했어요.

힘들었지만, 가격이 가격이라서.....ㅠㅠㅠ 

 

 

 

밀그레인반지와 민자반지 디자인 중에서 고민을 했는데,

최종적으로 밀그레인반지 디자인으로 결정!!!

 

원래부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커플링을 생각했었거든요...ㅎㅎㅎ

 

좀 더 저렴하게 14k, 18k로 제작할까? 고민하다가.......

백금커플링으로 결정!!!

 

실재로 백금커플링을 착용해보니, 역시 좋긴 좋더라구요 ㅎㅎㅎ

 

 

 

다시 생각해도 잘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

 

믿고 찾으실 수 있는 반지다방!!!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착용할 커플링을

찾으시는 분들은 백금커플링 제작으로 유명한 반지다방을 방문해주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