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늄반지 (백금반지)

심플한 백금반지 디자인 소개해드려요

반지마담^^ 2014. 5. 4. 08:00

깔끔한 웨딩밴드 디자인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백금반지!!

안녕하세요 ^*^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신나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매장에 나와서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ㅎㅎ

 

아래에 올려드리는 백금반지는 가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할때 불편함이 없는

실용적인 커플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입니다.

 

가느다란 디자인이라서 중량이 너무 가벼울 것 같지만, 백금반지로 제작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 무게감으로 인해서 착용감이 매우 좋죠

 

 

백금반지 제작업체 반지다방은 pt900, pt950, pt990 등의 다양한 함량으로 제작을 해드리고 있는데

각자 생각하시는 취향에 맞춰서 알뜰하게 구입하세요.

 

간혹, pt950백금반지가 pt900백금반지보다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혹은 그 반대로 pt900백금반지가 pt950백금반지보다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라고 들었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신데, 설명하기가 참 애매합니다~~ ㅎㅎㅎ

 

확실한 것은 함량에 상관없이 모든 백금반지는 스크래치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착용하시는 분이 어떻게 착용하시냐?에 따라서 스크래치가 생기는 정도가 다른 것입니다.

일부 매장에서 스크래치가 거의 생기지 않는다고.. 말씀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순수한 사랑!! 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그만인 백금반지!!

제대로 제작하고 제대로 판매하는 반지다방을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