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정보

[금시세전망]6월 1일 국내 금시세입니다.

반지마담^^ 2014. 6. 1. 16:10

어제 술을 조금 마셨더니, 컨디션이 조금...ㅎㅎㅎ

술을 마시고 난 다음날에는 항상 이런 생각을 하지만....ㅎㅎㅎ

 

오늘은 국내 귀금속도매시장에서 거래되고있는 금시세,백금시세 등의

원자재가격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순금시세는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조금씩 떨어지고 있고,

백금시세는 크게 변화가 없기때문에 순금가격과 백금가격의 차이가 벌어지고 있네요.

앞으로의 금시세전망은 어떨까요?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오늘 올려드리는 자료는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아래의 그래프를 보시면, 최근의 국내 금시세변화를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분간은 금시세전망을 하락쪽으로 예상하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금시세가 큰 변화없이 유지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시고, 새롭게 시작하는 6월을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