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그레인반지

밀그레인반지를 잘 만드는 귀금속공장!!

반지마담^^ 2014. 7. 1. 07:30

매장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이나 전화로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께서

저희에게 가끔 여쭤보시는 말씀이

"반지다방이 밀그레인반지 잘 만드시나요?"

ㅎㅎㅎㅎ

어떻게 대답을 드려야할지?

 

실재로 저희 반지다방의 밀그레인반지제작 기술력은 귀금속 세공기술자들도 인정을

해주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직접 말씀드리기에는 ....ㅎㅎㅎ

조금 쑥스럽죠 ㅎㅎㅎ

 

오늘은 밀그레인반지를 제작하는데있어서 필요한 도구 몇 가지를 올려볼께요

 

 

 

반지다방은 오랜 기간동안 밀그레인반지를 제작해오고있는 귀금속업체로 알려져있습니다.

물론, 반지다방이라는 상호는 소비자들을 위한 이름이고 실재로 업계내에서의 이름은 따로 있지요 ㅎㅎㅎ

 

다른 매장을 방문해보신 소비자분들께서 반지다방을 방문하시면,

다른 매장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밀그레인반지 디자인들과 14k, 18k, 플래티넘 등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서 제작한 샘플의 다양함에 놀라죠. ㅎㅎㅎ

 

 

 

 

밀그레이반지 전문점이라고 하면 밀그레인반지 샘플이 많아야하고..

플래티늄반지, 플래티늄 목걸이 전문점이라고 하면 플래티늄 주얼리 샘플이 많아야겠지요.

 

밀그레인반지제작업체 [반지다방]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