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반지다방에서 예쁜 14k팔찌 주문제작해보세요 ^*^

반지마담^^ 2014. 7. 24. 07:30

최근에 팔찌의 인기는 대단하죠ㅎㅎ

특히, 뱅글팔찌의 인기는 그 어느해보다 높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팔찌디자인들 대신에 자신의 스타일로 주문제작을 의뢰하시는

분들도 꽤~~ 계십니다.

 

아래에 올려드리는 14k 핑크골드 뱅글팔찌도 고객님이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것인데,

엄청~~ 예쁘죠?

사랑해4

이 예쁜 핑크골드 팔찌를 착용하시면, 여러분들은 상큼해보일거예요 ㅎㅎㅎ

 

 

 

 

팔찌의 가운데 부분에 세팅되어진 보석은 사파이어입니다.

 

이 뱅글팔찌를 보면, 가느다란 나뭇가지에 나비가 앉아있는 모습이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그렇게 생각이 안되어도, 그렇다고 생각해주시구요 ㅎㅎㅎ

 

 

 

 

반지, 커플링에 이어서 주문제작하시는 귀금속제품의 품목이 점점 넓어지고 있네요.

 

그만큼 개개인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고 또, 디자인 감각들이 장난 아니신거죠 ㅎㅎㅎ

 

종로 귀금속공장 반지다방의 디자인 감각!! 그리고 오랜기간의 제작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특별하고 예쁜 팔찌를 주문제작해보세요.

 

 

 

로즈골드/핑크골드로 제작한 사파이어 뱅글팔찌!!

 

여러분들을 큐티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만들어 줄거예요

 

커피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