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반지다방 백금커플링 후기!!

반지마담^^ 2014. 8. 10. 13:25

오늘은 여러분들께 자랑을 해볼려고합니다 ㅎㅎ

 

하트3

 

저도 그렇지만, 제품을 구입한  이후에 구입후기를 작성해서 올린다는 것은

생각보다 힘들고 귀찮지요 ㅎㅎㅎ

그래서, 홈페이지에 올려진 고객님의 구입후기를 보면 정말 감사하고 기쁘답니다. ㅎㅎ

 

오늘은 반지다방 홈페이지에 고객님께서 작성 해주신 백금커플링 구입후기

캡쳐해서 올려볼께요. 여러분들께서 주위에 많이 소개좀 해주세요 ㅎㅎㅎ

 

반지다방에서 백금커플링, 묵주반지, 결혼예물 등....

제품을 구입해가시고 또, 만족스러워 하신 분들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구입후기를 작성해주시지 않아서..........ㅠㅠㅠ

그래도 좋지않은 후기가 올라오는 것보다는 낮지요 ㅎㅎㅎㅎㅎ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백금커플링 구입후기입니다~ ^*^

하트3

 

~~~~~~~~~~~~~~~~~~~~~~~~~~~~~~~~~~~~~~~~~~~~~~~~~~~~~~~~~~~~~~~~~

 

~~~~~~~~~~~~~~~~~~~~~~~~~~~~~~~~~~~~~~~~~~~~~~~~~~~~~~~~~~~~~~~~~~

 

기존의 가래처들뿐만아니라 이제는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반지다방은

백금반지, 백금커플링 등의 백금주얼리 제작에 있어서는 많은 입소문이 났지요 ㅎㅎㅎ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정직한가격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저희 반지다방의 철학을

소비자분들께서 알아주시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정발 뿌듯합니다

♥♥♥

 

 

 

결혼예물커플링으로 백금커플링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국내 백금커플링제작업체 브랜드인 반지다방이 많은 주목을 받는 것이지요

 

10년 전만 하더라도 반지다방 이외에는 백금반지와 백금커플링을 제작하는 업체가 거의 없었을 정도니까요 ㅎㅎ

 

 

 

 

영원한 사랑!! 의 증표가 되는 백금커플링!!

아무곳에서나 제작할 수는 없잖아요

 

품질과 디자인이 좋아야하는 것은 기본이고, 백금커플링가격도 착해야 하잖아요.

 

이런것 저런것 따져보면 반지다방인 것이죠 ㅎㅎㅎ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