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고객님이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회전반지!! 묵주반지!!

반지마담^^ 2013. 1. 6. 22:10

고객님이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회전반지!! 묵주반지!!

▶종교반지/핸드메이드반지제작◀

 

오늘은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반지를 주문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현재 주문제작하고있는 회전반지!!! 흔히 묵주반지라고 일컬어지는 스타일의

연꽃문양 반지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일종의 종교반지에 가까운 듯 하네요.

 

고객님의 컨셉은 연꽃이 활짝 피는 모습을 단계별로 표현한 회전반지!!! 입니다.

 

실재 제품은 실버로 제작되어질 예정이구요.

 

아래의 그림은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기전에 컴퓨터로 미리 그려보는 것입니다.

 

실버라는 재료의 특성상 의도적으로 보륨감을 많이 살렸습니다.

실버반지는 금반지에 비해서 무르기때문에 실재 세공작업을 하면, 많이 닳아지거던요...

 

 

부모님 선물용 반지라고 하셨는데, 최대한 이쁘게 제작해서

저희에게 주문제작반지를 의뢰하신 고객분을 기쁘게 해드려야하는데...

(종교반지용도라면 신앙에 잘 맞아야 하구요..)

 

지금까지 2번 디자인적인 보완을 했네요 ㅎㅎㅎ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것과 조금 차이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제작되어진 제품이 이쁘게 완성되어진다면, 반지를 제작하는 기술자로서는

너무 기쁜일이죠. 현재는 실버로 작업을 시작해본 단계입니다.

컴퓨터상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서.....

 

실버반지로 어느정도 형태가 나오면 다시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