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목걸이·주문제작

14k,18k안경테를 주문제작하다...

반지마담^^ 2015. 3. 1. 14:07

일요일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사랑하는 남편을 진급 선물로 18k안경테를 주문제작하시는 분의 이야기를 해볼께요.

 

고객님께서 주문제작을 의뢰하신 18k안경을 제작하면서,

디자인 흐름을 파악해보고자 인터넷으로 안경테 디자인들을 조사하면서 공부해보았어요.

 

예쁜 안경테 디자인들이 정말 이뻐더라구요.

 

하트3

 

18k로 제작한 안경테이기때문에 가격이 훨씬 비싸기때문에 더 이뻐게 제작해야 하는데..ㅎㅎ

 

 

 

 

안경테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구조와 기능을 잘 고려해야되는 것은 물론이고

디자인도 착용하시는 분의 이미지에 잘 맞아야하기 때문에 세공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을

갖고 있어야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해드릴 수 있지요.

 

 

 

 

 

사실, 예전에 2번정도 안경테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고객님의 나이와 취향에 따라서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제작하는데 있어서 설레임이 있네요 ㅎㅎㅎ

 

HAAA

 

 

 

 

 

 

 

저희 반지다방을 믿고 주문제작을 의뢰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8k금안경이 제작이 되면 올려드릴께요.

고객님께서 허락을 해주시면...ㅎㅎㅎ

 

^*^

 

 

 

대부분의 주문제작 제품들이 그러하지만, 금안경을 주문제작하는 것은 1개월정도로

여유롭게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