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음에서 검색해본 여름여행지 추천^^

반지마담^^ 2015. 6. 25. 15:54

오늘은 다음에서

"여름여행지추천"을 검색해보았어요.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아마도 "여름 여행을 누구랑 함께 가느냐?"에 따라서 여행지로

추천할 곳이 많이 다르겠지요.

 

생각해보니 가볼 곳이 무지하게 많네요 ㅎㅎㅎ

 

 

 

 

 

 

 

 

 

 

 

다음 블로거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는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여러분들은 가족들과 함께 간다면 국내에는 여름여행지로 어느 곳을 추천하시나요?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