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름철을 대비해서 예쁜 장화를 구입해볼까요?

반지마담^^ 2015. 7. 3. 11:52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셨나요?

 

장마철이라고 하는데 비는 내리지 않네요. ㅠㅠㅠ

그랟도 앞으로 비내리는 날이 점점 많아지겠죠.

비가 내리는 날에 필요한 장화를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았더니

탐나는 예쁜 장화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아이들을 위한 장화도 많고.....

 

실용적이면서도 예쁜 장화.. 이제는 패션이 되었다고 볼 수 있을 정도이죠.

장마철을 대비해서 예쁜 장화를 준비하세요.

 

 

 

 

 

 

 

비가 많이 내리면 많이 내려서 걱정이고, 적게 내리면 적게 내려서 걱정이죠.

 

딱~~~ 필요한 만큼.. 적당하게 내렸으면 하는데...

사랑의 능력으로는 불가능하지요 ㅎㅎㅎ

 

늘 건강하게 보내세요

 

H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