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공예

[금속공예]대학원 논문작업으로 발표한 나의 금속공예 작품들!!!

반지마담^^ 2013. 1. 22. 11:22

[금속공예]대학원 논문작업으로 발표한 나의 금속공예 작품들!!!

 

오랜만에 제가 금속공예 대학원을 졸업할 때 발표한

금속공예작품!!! 흔히 "아트주얼리"라고 말하는 작품사진을 올려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예전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ㅎ

 

이 목걸이 작품은 몇 일동안 세팅을 한 기억이.......ㅎㅎㅎ

 

화이트큐빅과 블랙큐빅을 세팅한 2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금속공예를 전공하고

이렇게 귀금속 주얼리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제가 대학원 다닐때만 하더라도 금속공예분야 중에서 주얼리를 제작해서

논문발표를 하는 사람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많아 졌다네요.

 

마음의 여유을 만끽 할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