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공예

아트주얼리-브로치

반지마담^^ 2010. 11. 8. 17:07

 

미국의 【올브라이트】 전 국무부 장관은

자신이나 미국의 메시지를 자신이 착용하고 있는

표현 했다고 하죠.

 

너무 멋지지 않나요 ?

 

제 생각에는 주얼리를

너무나 멋지게 사용했고,사용할 줄 아시는 분이예요.

 

" 예술과 멋을 사랑한 여인" 인거죠 잉~~~~~~~~~~~~~.

 

그래서 겸사겸사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그녀가 착용한 브로치들과 

여러가지 재미 있는 작품성 있는 핸드메이드 브로치들을 올려 볼려구요.

 

얼마나 모을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ㅋㅋㅋ

노력은 해볼께요. 아자아자!!!!

 

브로치는 주얼리 품목들 중에서

비교적 크기가 있어서 다양하게 표현 할 수 있는 아이템이거던요.

많은 아트 주얼리 작가 들이나

"이 세상에 오직 1개 밖에 없는 주얼리"를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사랑받는 주얼리 아이템이죠.

굉장히 멋스럽고 개성을 표현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착용한 분의 품격까지 높여 주잖아요.

  

 

 
자유의 여신상 을 재미나게 표현한 브로치 작품이죠. ^^ 

 

 

 


 
 


 


 


 


 

 

 다이아몬드가 수없이 세팅되어 있는 브로치에요.

    굉장히 화려한 편에 들어가죠.

    다른 작품들보다 조금 평범해(?) 보이기도 하고...


 


 ☞ 딱 보시면 알겠죠.

    무엇을 표현 했는지..... 나뭇잎과 별


 


 


 


 


 


 


 


 


 

  

☞ 칼라가 너무 멋지죠....

    개인적으로 마음에 완전 들어요

    "구웃" 이죠.


 

 


 


 

 


 
 


  귀엽죠...... ㅋㅋ

 

 

  자료를 조금 더 정리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별로 기대가 안되시겠지만,

  기대 되는 이라 해주세요...

 

  믿을께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