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목걸이

예전에 제작에 참여한 맞춤형 시계부속!!! 플래티늄 주얼리

반지마담^^ 2013. 1. 22. 18:52

예전에 제작에 참여한 맞춤형 플래티늄 시계부속!!!플래티늄 주얼리

 

오랜만에 본 사진이 예전의 추억을 되살려주네요

"시계만드는 남자"라는 블로거에 올려져있는 플래티늄으로 제작한

시계 문자판 부속입니다.

 

한 사람을 위한 시계를 제작하신다면서

저에게 플래티늄으로 부속을 제작해줄 수 있냐고 문의가 들어왔었죠.

 

시계 문자판에 들어가는 부속이기때무에 플래티늄 판이 굉장히 얇아서

다이아몬드를 세팅할 때 조그마한 망치정으로 힘을 가해야 하는데,

플래티늄 판이휘거나 조금씩 늘어나는 것 때문에 작업이 굉장히 어려웠다는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이 한자는 "소"자입니다.

저는 이 시계가 누구를 위해서 제작되어진 시계인지는 알고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맞춰보세요 ^*^

 

 

 

 

오래된 사진이 예전의 추억을 되살려 준다는 것...

실감을 했네요 ^*^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