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예물후기]반지다방에서 계약한 백금반지!!!

반지마담^^ 2013. 4. 10. 11:07

[예물후기]반지다방에서 계약한 백금반지!!

 

2013년 봄에 결혼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많은 분들은 이미 결혼예물준비를 끝내시고

주문한 결혼예물이 잘 제작되어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겠죠.

 

오늘은 결혼예물제작업체[반지다방]에서 운영하는 [알케미스트주얼리]에서 백금반지로

결혼예물을 구입하신 고객님의 ♥예물후기♥를 캡쳐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일반적인 결혼예물구성에 비해서

예물의 종류를 줄인 결혼예물구성으로 구입하셨습니다.

 

 

백금반지로 구입하시는 분들중에서 대부분은 예물후기를 작성해주신 고객님처럼 예물구성을 줄이셔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 중에서도 플래티넘 커플링으로만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구요.

 

요즘, 고객님들의 예물후기로 인해서 저희 반지다방으로 백금반지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것은

물론이고, 심지어 방송국이나 연예인 매니저들에게도 백금반지나 플래티넘커플링 등의 제품협찬 요청이

들어오기도 하네요. ㅎㅎㅎ

 

매니저먼트 회사들이나 방송제작업체들에서 무상으로 백금반지등의 제품협찬, 솔직히말하면

제품협찬이 아니라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해달라는 것이죠....ㅎㅎㅎ

그러면, 방송이미지를 사용하게 해준다!!! 사람들에게 문의가 들어오면 업체를 소개시켜준다!!!

등으로 말하는데.........

 

저희 반지다방은 저희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최선을 다해서 제작해드리고 있지만,

불합리하다고 생각되어지는 이런 불공정한 관행의 거래는 하지 않을려고 합니다.

이러한 것이 저희에게는 꽤~~~ 좋은 조건으로 저희를 홍보할 수 있는 거래가 될 수 있겠죠. 

그러나, 잘못된 관행인 것 같아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조금더 깊이있게 생각해보아야 할 현실적인 문제이긴 하죠. ㅎㅎㅎ

 

 

 

♣아래의 내용은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예물후기를 캡쳐한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저 혼자 있어서

제가 계약하고 온 결혼예물후기를 작성해볼께요 ^^

저희는 백금반지로 제 5부다이아반지랑 예랑이 반지로 결혼예물을 구입했어요

예랑이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화이트골드반지보다는 백금반지가 좋아서.....

pt950으로 제작했습니다.

 

제반지 메인은 다이아몬드 gia5부 E칼라 SI1, EX컷팅으로 세팅하고

참깨다이아몬드 세팅하고 백금반지로 제작해서 230만원.

 

예랑이반지는 3.5MM 밀그레인 백금반지로 83만원.

 

전체해서 313만원이었는데, 3만원깎고 310만원에 구입했습니다.

 

PT950과 PT900 둘 중에서 고민하다가 전체가격에서 10만원 차이밖에 나지 않아서

PT950으로 했습니다.

 

 

 

 

 

저희처럼 백금반지를 생각하시는 레테님들에게는

제가 계약한 업체에가서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예랑이도 그렇지만 제가 느끼기에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날씨가 좋네요

혼자있으니까 졸리기만한하네요 ^^

 

-----------------------------------------------------------------------------------------------------------------

 

이상으로 반지다방에서 결혼예물로 백금반지를 계약해주신 분께서 올려주신 예물후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는 분 !!! 혹은 결혼10주년기념, 결혼20주년기념일을 맞이해서 백금반지

구입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저희 반지다방은 최고의 품질은 물론이고, 유통거품이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에게 제작해드리겠습니다.

 

반지다방은 이런저런 이유를 말하면서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비싸게 판매할려고 마케팅하고,

또 그렇게 해서 제품 한개당 판매 이윤을 늘리려고 하지 않겠습니다. 

 

최대한 이쁘게 제작해드려서 고객님들이 다른 분들에게 저희 반지다방을 많이많이~~~ 추천해주실 수 있게끔.....

소비자도 좋고 제작자인 반지다방도 좋은~~~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