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에서 구입한 결혼예물후기!!!

반지마담^^ 2013. 4. 13. 09:57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에서 구입한 결혼예물후기!!!

 

오늘은 반지다방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1층에 있는

알케미스트 주얼리에서 두 분의 소중한 결혼예물을 구입하신 후에, 고객님들이 활동하시는

결혼예물관련 까페에 올려주신 결혼예물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레테님들 결혼예물 하셨나요?

저는 지난 일요일에 드디어 계약했습니다.

 

레테님들에게서 몇 군데 추천받은 후레 상담을 받아보고

디자인이나 가격도 제일 맘에 들어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계약을 한 곳은 세팅비를 일일이 설명해줘서 다른 매장보다는 왠지 믿음이 가서 좋았어요

제가 계약한 결혼예물을 정리해드리면,

 

먼저 다이아세트는

반지에 다이아몬드 우신 5부다이아몬드, si2, F칼라, 베리굿 세팅해서

187만원이었고

 

 

예물커플링은 신랑은 3부다이아몬드, 제것은 시그니티큐빅 세팅해서

93만원입니다.

 

 

이제 결혼준비가 거의 끝났네요~

 

이번주 금요일에 신랑 친구들이랑 모임을 갖기로 했는데, 신랑 친구들이 장난이 심해서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신랑이 잘 말해놓았다고 했는데 사실은 신랑이 제일 걱정이지요. 신랑이 제일 장난을 좋아하거던요 ㅎㅎㅎ

 

----------------------------------------------------------------------------------------------------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결혼예물후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는 결혼예물제조업체인 반지다방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결혼예물매장으로 유통거품없는 정직하고 알뜰한 결혼예물가격으로

결혼예물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현명한 소비자분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아래에 올려드리는 약도를 참고하셔서 알케미스트 주얼리 매장을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