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정보

요즘 귀금속도매시장에서 거래되는 다이아몬드가격!!

반지마담^^ 2013. 4. 15. 14:25

요즘 귀금속도매시장에서 거래되는 다이아몬드가격!!!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월요일을 기분 좋게 시작해야 한 주가 즐겁겠죠 ㅎㅎㅎ

 

귀금속공장은 월요일이 제일 바쁘답니다. 토요일, 일요일 거래처들에서 판매되어진 제품주문이

제일 많이 들어오는 요일이니까요. ㅎㅎㅎ 오늘은 하루가 다르게 상승하고 있는 다이아몬드가격에 대한

이야기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국내 귀금속도매시장에서 거래되는 다이아몬드가격을 아실려면 "다이아몬드시세표"만 보시면 됩니다.

vvs1 등급의 다이아몬드가격이 적혀있는 다이아몬드 시세표도 있고, 또 si1, si2 등의 등급의 다이아몬드가격이

적힌 다이아몬드 시세표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시기 위해서 결혼예물매장에

방문하시면 꼭!!! 다이아몬드 시세표를 보여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올려드리는 다이아몬드시세표에는 우신다이아몬드가격과 현대다이아몬드가격이 적힌

국내 다이아몬드 브랜드 시세표입니다. 시세표에 적혀있는 다이아몬드가격들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고

G칼라 , VVS1, good컷팅 기준입니다.

 

결혼예물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다이아몬드시세표에 적혀있는 다이아몬드가격보다 조금 더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이아몬드시세표에 적혀있지 않은 다른 등급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에 문의해주세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이나 gia다이아몬드가격들은 물론이고

1캐럿 다이아몬드가격, 2캐럿다이아몬드가격,3캐럿다이아몬드가격 등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지는 다이아몬드반지!!!

요즘에는 대부분의 신부님들이 예전과 다르게 화이트골드 반지나 플래티늄 반지로 구입하시고 있습니다.

특히, 플래티늄 다이아몬드반지에 대한 구입문의와 구입이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직한 다이아몬드가격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합리적인 플래티늄 다이아몬드반지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신랑, 신부님들은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를 방문해주세요.

 

 

지금 다이아몬드 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도 졸음이 오네요 ㅎㅎㅎ

혹시, 이 글을 읽으면서도 졸고 계시지 않나요 ㅎㅎ

 

모두들 활기차고 즐겁게 월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