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정보

[금값]4월 22일 오늘의 금시세!!은시세!!백금시세!! 정보입니다.

반지마담^^ 2013. 4. 22. 10:36

[금값]4월22일 오늘의 금시세!! 은시세!!백금시세!! 정보입니다.

 

 오늘의 가장 큰 이슈는 장윤정 결혼소식인것 같네요.

인터넷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죠 ㅎㅎㅎㅎㅎ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

 

지난주에 귀금속업계에서 가장 큰 이슈는 [금값폭락]이었죠.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공시되어지는 금시세와 실재 도매시장에서 거래되어지는 금시세의

격차가 서서히 줄어들고 있네요.

 

이번주에는 금값이 어떻게 될지???

 

아래에 올려드린 금시세,은시세,백금시세 등의 귀금속 원자재가격이 적혀있는 자료는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지난 한 주간의 금값을 알아보기 쉽게 그래프로 나타낸 자료입니다.

금값이 폭락했다가 조금씩 상승하고 있네요.

 

귀금속제조업을 하는 저희 반지다방의 입장에서는 금값,은시세,백금시세 등의 원자재 가격이

일정하게 유지 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행복한 소식이 많은 일주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사랑해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