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추석에 친구들과 마산 앞바다에서 술 한잔 ㅎㅎ

반지마담^^ 2014. 9. 12. 08:30

몇일전 추석에서 친구들과 만나서 술 한잔 했네요 ㅎㅎㅎ

서울에 올라와서 살다보니, 마산에 내려가면 꼭~ 회를 먹습니다.

서울에는 너무 비싸서 ㅎㅎㅎ

 

마산 앞바다를 보면서 친구들과 추억을 이야기하면서 마시는 소주!!

죽이죠 ㅎㅎㅎ

 

이제는 각자 아이들도 데리고 오고 집사람들도 데리고 오고....

 

저는 아이들과 집사람에게 마산에 내려왔을을때 회를 실컷 먹어라고 하지요 ㅎㅎㅎ

 

 

 

 

 

마산 앞바다에 있는 횟집들은 회가 제법 비싸죠

아무래도 자리세가 있으니까요 ㅎㅎㅎ

 

조금더 저렴하게 드실려면 마산 어시장에 있는 곳에서 드시는 것이 저렴하지요

 

이번에는 바다를 보면서 먹는 것이 더 좋아서

저는 마산앞바다에 있는 횟집에서 먹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