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동광진발명교육센터"에서 교육을 받고있는 아들...

반지마담^^ 2015. 4. 20. 15:34

요즘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업이 있네요.

 

과학에 관심있는 성동구, 광진구 아이들 중에서 몇 명을 선택해서

서울특별시 성동광진 교육지원청에서 하는 수업을 받으러 다니네요.

 

교재를 훑어보니,

제가 생각했던 수준이 아니네요 ㅎㅎㅎ

 

부모 입장에서는 관심있어 하는 부분이 있고

또, 노력하는 모습이 대견하게 생각되기도 하고...ㅎㅎㅎ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적성 맞는 분야, 관심있는 분야를

찾아서 흥미롭게 공부를 했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