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규모 집회를 준비하고 있나보네요...

반지마담^^ 2015. 11. 14. 16:54

부슬부슬 내리는 비가 내리는 토요일...

대규모집회로 인해서 교통체증이 있는지 고객님들이 불평을 하네요.

제가 길을 뚫어드릴 수도 없는 것이고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왜 꼭 도심에서... 교통체증을 일어키는 장소에서

집회를 해야 하는가?라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집회주최측에서는 적당하게 집회의 효과를 참여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보여주기 위해서

가장 효과적인 곳을 선택하다 보니 그렇겠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면서 집회를 하게되면, 불편을 겪은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지는 못할텐데............

 

 

 

 

제가 만일 집회를 주최한다면 ,

지금처럼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면서까지는 하지 않고

더 좋은 장소를 찾아서 할 것같아요.

 

 이제는 장소선택, 방법 등의 집회문화를 고민해보아야 될 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