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후기

반지다방에서 구입한 밀그레인반지!!!

반지마담^^ 2013. 5. 5. 15:48

반지다방에서 구입한 밀그레인반지 구입후기!!!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계신가요?

오늘은 효성주얼리시티 1층 79호,80호에 위치한 알케미스트 주얼리에서 밀그레인반지를 구입하신

고객님의 구입후기를 올려봅니다. 평소에 착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웨딩밴드 디자인을 찾으시다가

▶밀그레인반지◀를 알게되어서 우리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 업체의 밀그레인반지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품질에 이르기까지 꼼꼼하게 비교해보신 후에 최종적으로 반지다방에서 운영하는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즈 주얼리를 선택해주신 분이십니다.

 

이렇게 저희랑 첫 인연을 맺기가 힘들었지만, 저희 반지다방과 인연을 맺으신 이후에는 

반지다방의 밀그레인반지를 계속해서 구입해주시고 계십니다. 주위 분들에게 드릴 선물로 저희 반지다방에서

제작한 밀그레인반지를 아이템으로 선택해주셨기 때문이죠.

 

저희가 블로거, 홈페이지 등에서 반지다방의 밀그레인반지 품질과 가격에 대해서 계속해서 정보를

드리는 것보다, 고객님들이 저희 제품을 구입하시 후에 만족하셔서 주위 분들에게 많이 소개해주고

추천해주는 것이 훨씬 좋은 홍보가 됩니다.

 

아래에 내용은 저희랑 고객님이랑 주고 받은 글들을 캡쳐한 것입니다.

천천히 읽어봐주세요 ^*^

-------------------------------------------------------------------------------------------------------------------

 

 

 

 

 

----------------------------------------------------------------------------------------------------------------

 

밀그레인반지를 판매하고 있는 많은 매장들과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에서 판매하는

밀그레인반지가격에서 많은 차이가 나기때문에 몇몇 소비자분들은 혹시, "반지다방의 밀그레인반지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고민을 하십니다.

ㅎㅎㅎㅎㅎ

 

이러한 것을 보면, 기존의 우리나라 귀금속 유통문화가 얼마나 잘 못 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반지다방은 다른 매장들에서 구입하시는 밀그레인반지 품질과 비교해서 절대!!! 떨어지지 않을 뿐만아니라

오히려 품질이 더 뛰어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밀그레인반지가격은 저렴하냐구요? ㅎㅎㅎㅎㅎ

 

왜일까요?

 

이유는 당연히 있겠죠.

그 이유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효성주얼리시티 알케미스트 주얼리에 방문하셔서 밀그레인반지를

구경해보시고, 상담도 받아보세요. 가능하다면 밀그레인반지 작업장도 방문해보시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는 하루가 되세요

좋은하루